본문 바로가기
국내여행

엘리시안 강촌 맛집 그랑셰프(리조트내 2층)

by †ª형광0oo0lIIllI''" 2021. 12. 8.

여행을 다니시거나 놀러 갔을 때 식사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? 저는 최대한 여행지끼리 이동시 이동 동선에서 벗어나지 않는 맛집을 검색해 보는 것이 첫 번째고 여력이 되지 않는다면 가급적 여행지와 가까운 곳에서 식사를 하려고 합니다. 

다른 이유는 없고 여행하는 데 있어 효율을 따져 봤을 때 이동하는데 시간과 체력을 낭비한다면 그만큼 효율적이지 못하고 즐겁지 못한 여행을 할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. 

리조트를 다녀본 경험상 리조트는 생각보다 외진 곳에 많이 위치해 있어 식사를 하러 나가려면 차로 최소한 20 전후 정도는 걸렸던 거 같습니다. 차로 가는데 10분 이동하는데 10~20분 먹고 돌아오는데 또 시간 걸리고 이런 것들을 고려해봤을 때 리조트 여행 시에는 리조트에서 식사를 하는 게 맞는 거 같습니다. 

예전에는 리조트 식당 음식은 사실 별로 여서 이용을 잘 안 하게 되었었는데 요즘은 다녀 보면 볼수록 리조트 식당들도 개선이 되는 건지 음식이 훌륭해져서 거부감이 많이 없어졌습니다. 

 

그랑셰프-입구
그랑셰프-입구

전체메뉴

그랑셰프-전체메뉴
그랑셰프-전체메뉴

 

엘리시안 강촌 맛집 그랑셰프

오늘 소개해드릴 리조트 내 맛집은 그랑셰프입니다.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내 2층에 위치하여 있으며 3종류의 식당 중 한식당을 담당하고 있어 아침에는 리조트 투숙객을 위한 조식을 점심 저녁에는 리조트 이용객을 위한 식사와 주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입구에 들어서면 이용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포토존들이 있습니다.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할 만한 소품들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기분 좋은 입장을 도와줍니다.

 

포토존
포토존
포토존-토끼가족
포토존-토끼가족
포토존-미니어처
포토존-미니어처

 

아기자기한 포토존을 지나면 실내로 들어가는데 깔끔하고 정갈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. 데스크에서 열체크와 출입 명부 작성을 하고 빈자리로 안내를 받아 들어갑니다. 

 

그랑셰프-실내
그랑셰프-실내
널찍한실내
널찍한실내

 

어떤 리조트를 가면 메뉴 4~5가지 정도로 국한되어 있지만 그랑셰프는 메뉴판을 봤을 때 춘천을 대표하는 닭갈비를 시작으로 대략 20가지 정도의 크고 작은 메뉴들이 있습니다. 

저희가 주문한 건 두 아이를 위한 어린이 메뉴 2, 순두부찌개, 고등어 정식입니다. 어린이 메뉴는 로켓 모양의 식판에 로제소스, 볶음밥과 돈가스를 같이 준비해주는데 컵과 어린이용 숟가락, 포크까지 여러모로 신경 쓴 느낌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. 

 

메뉴판-어린이메뉴
메뉴판-어린이메뉴
메뉴판-어른메뉴
메뉴판-어른메뉴

순두부찌개는 사실 그렇게 큰 기대를 하지 않았던 메뉴였어서 그런지 국물을 한 숟가락 퍼 올리는데 큼지막한 전복이 올라와서 깜짝 놀랐습니다. 전복 하나로 해물 맛이 나지는 않지만 그래도 보는 맛과 씹는 맛이 플러스됩니다. 

고등어 정식도 정갈한 반찬과 노릇노릇 비린내 안 나게 잘 구워진 고등어와 작은 된장찌개까지 나와서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 

어린이메뉴
어린이메뉴
순두부찌개
순두부찌개
고등어정식
고등어정식
4인-한상
4인-한상

이만한 퀄리티면 다른 메뉴들도 기대가 될 정도입니다. 이 정도면 엘리시안 강촌 맛집으로 인정 가능하겠죠^^

리조트에 재미있게 놀러 왔는데 차 타고 돌아다니느라 시간 버리지 마시고 리조트 내 2층 그랑셰프에서 한 끼 든든하게 해결하시고 보드, 스키, 썰매 재미있게 타시고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지하 1층에 있는 실내 동물원 플레이 정글도 꼭 한 번 이용해 보세요 체험형 동물원으로 70여 종의 동물들을 직접 만지고 먹이 주고 체험할 수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. 플레이 정글 이용하시면 바로 옆에 있는 키즈파크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.

senttro.tistory.com/69

 

실내동물원 플레이정글(feat.무료키즈파크)

찬바람이 부는 겨울이 되면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 아빠의 고민거리가 한 가지 늘어나게 됩니다. 이렇게 추운데 외부활동을 이전처럼 자주 하기는 어려운데 이번 주말은 뭘 하며 아이와 함

2senttro.com

 

댓글